오늘 학습한 내용
[저작권]
퍼블리쉬로 돌리거나 / 런칭하기 전에 저작권 관련해서
증거자료를 모아둬야 한다.(구매내역, 영수증, 저작권자에게 보낸 이메일 등)
[스탠다드 특강]
개발 시작을 위하여
1. 작은 규모의 게임
간단하면서도 실행 가능한 아이디어를 고민.
게임의 로직이 동작하는 뼈대를 만들어놓고
거기에 살을 붙여 나가는 식으로 게임을 만들어라.
우리가 정해놓은 기준에서 60%까지 구현하고
남은 시간에 따라 추가 컨튼츠를 만들건지 고민.
2. 협업과 팀워크
부딫혀 보는 수 밖에 없다.
어떻게해서든 기능에 대한 업무적인 일정을 1순위로 맞춰야 한다.
(완성도가 어떻게 되든)
3. 중요한 기능 우선순위 설정
기술을 쭉 나열해서
우리 게임에 들어간 주된 기술을 연구하는 시간(R&D)을
최소 일주일은 가져야한다.(프로토타입)
4. 테스트와 피드백
개발을 하는 동안 버그를 수정하는 시간을 갖는 것도 중요
오늘의 회고
해야 할 일
- 1. 팀프로젝트 진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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